오데마피게 레플리카.. 시스루.. 요즘에 나오는 것은 이렇게 무브에도 코스매틱을 넣어서 이쁘다.. 하지만
그러니까 오늘 알려드릴것은 그보다 훨씬 간단하게 품질적인 부분을 캣치하는 노하우임으로.
대단하네요. 콤비시계는 보통 가격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분께서 구매하실 당시에는 콤비에도 꽤 그럴싸한 프리미엄 프라이스가 붙어있었던것 같습니다.
(만약 최신 눕버전이니.. 완전 특별이 주문해서 구별할 수 없다느니 화려한 말 치장으로 비싸게 렙을 팔고자 하면.
나름 고가의(제 생각엔 그래도 너무 저렴하지만)제품들과 비교를 해보면 조금 더 관찰하기 쉬운데요.
결국 사기를 당하는 것입니다. 존재하지도 않는 완벽한 레플리카를 찾다가요.
쓰레기같은 두번째 요소, 제조자의 유통 인프라, 그로인해 피해보는 레플리카 시계 구매자들.
정보는 시계라면 어떤 것이라도 좋습니다.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기고 부탁드립니다.
추측컨데.. 이 시계를 따라하려고 그런거 같은데.... 이런 컴플리케이션 와치는 렙으로 사면 안된다.
절대 사면 안된다.. 브라이틀링 뚜르비용이라고 .. 또는 브라이틀링 이라고 이런 조악한 가품을 중고거래에서 자주 봤다... 실제로 이 모델이 브라이틀링에서 나온 적이 있는데.. 일단 한국에 한점이라도 있는지가 벌써 레플리카 시계 의심....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사실 실생활에서는 타인이 착용하고있는 시계를 이런 각도로 볼 일도 없겠지만.
물론 위의 내용은 시계를 이렇게 정면에서 바라볼수 있을때 관찰가능한 것이고.
이건 론진 마스터컬렉션 진품의 시스루 백이다.. 멋있는 편은 아니지만... 이렇게 무브를 보여주는 시계는 짭으로 안사는 편이 좋다.. 그리고 이 시계는 애초에 컴플리케이션이라.. 레플리카 시계 무브도 금방 망가진다..